본문 바로가기
해외구매대행

베터콜사울 티셔츠 후드티

by 유캔겟잇 2022. 9. 19.

안녕하세요, 유캔겟잇입니다.

 

최근에 미드 '베터 콜 사울'이 시즌 6을 마지막으로 막을 내렸죠.

보통 '브레이킹 배드'를 먼저 보고 '베터 콜 사울'을 많이 보는 것 같아요.

저 역시도 그랬고요.

저는 한 번 본 미드는 웬만하면 다시 보지는 않는데

베터 콜 사울은

시즌 6이 공개되기 전에 시즌 1부터 5까지 다시 정주행했고

일상 생활을 하면서도 지미, 킴, 마이크, 하워드, 나초, 랄로 등

정겨운 등장인물들이 시즌 6에서는 어떻게 될 것인지 무척 궁금했어요.

 

그래서 아껴뒀던 시즌 6을 최근에 정주행했습니다.

며칠 내내 시즌 6을 보고 나니 그 여운이 참 오래 남더라고요.

그!래!서!

베터 콜 사울 기념품은 뭐가 있는지 찾아봤지요.

 

머그컵, 티셔츠, 후드티, 스티커, 포스터, 피규어, 에코백, 열쇠고리...

생각보다 기념품이 많더라고요!

이 중에 저는 후드 티셔츠를 골랐어요. ㅎㅎ

 

https://nico.kr/I2yUNj

 

베터콜사울 후드티 후드점퍼 미드 기념품 스트리트 캐주얼 남성 가을 의류 양털 운동복

 

deg.kr

 

이제 아침 저녁으로 기온차가 심해서

반팔 티셔츠 보다는 후드티로 구매했는데

입어 보니

이 구역 덕후 인증을 제대로 하는 느낌... ㅋㅋㅋ

그래도 후드티를 볼 때마다 아주 뿌듯해요!

 

베터 콜 사울의 여운이 아직 가시지 않은 팬 분들은

이렇게 기념품을 장만해 보는 건 어떨까요?

 

댓글